미세먼지 걱정 없는
특별한 놀이터가 있다?!
미세먼지 걱정 없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현대건설이 만든 실내 놀이터, H 아이숲을 소개합니다.
2019/07/30 현대건설
홈페이지바로가기
HMG 저널이 제작한 기사, 사진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2018년 5월 4일 이후 제작 콘텐츠에 한하며, 워터마크 적용 사진은 제외)
아이들은 언제나 뛰어놀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요즘엔 매캐한 미세먼지 때문에 부모님들은 아이를 데리고 집 밖으로 나가는 걸 주저하는 날이 많죠. 현대건설이 그 마음을 읽었습니다. 언제든 뛰어놀 수 있는 H 아이숲으로 함께 가봅니다.
“엄마 아빠! 놀이터 가도 돼요?”
해맑게 묻는 아이의 질문에 미세먼지 농도 나쁨이라는 수치를 보고 고개를 저을 수밖에 없었죠. 시무룩해지는 아이를 보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는 없을까?” 저뿐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부모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특별한 놀이터가 생긴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바로 현대건설이 올해 하반기부터 선보일 실내 놀이터 H 아이숲입니다.
H 아이숲은 숲과 함께 아이들이 자라나고, 숲이 존재해야 우리도 존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고 있는 놀이터입니다. H 아이숲은 이름처럼 숲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설계됩니다. 산소 발생기, 피톤치드 분사기 등을 갖춘 공기청정시설도 설치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고 맑게 유지할 수 있게 되죠. 실내지만 숲처럼 꾸민 공간답게 나무 타기, 언덕 구르기, 숨바꼭질 등의 놀이도 즐길 수 있게 될 텐데요. 실내 놀이터라 비 오는 날도 문제없을 것입니다. 아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어린이 도서관 맘스 카페도 함께 구성해 패밀리 라운지 공간으로 거듭납니다.
이처럼 H 아이숲은 아이와 어른 모두 숲 속에 있는 듯 편안하고 안전한 놀이터인데요. 올해 하반기 분양 예정인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의 커뮤니티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H 아이숲 덕분에 이제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겠죠?
현대건설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서 미래 기술과
산업의 융 · 복합화를 주도하여 더 좋은 삶의 기반을 창조합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