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
내장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하반기 출시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 바로 오늘, 내장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2019/05/23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바로가기
HMG 저널이 제작한 기사, 사진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2018년 5월 4일 이후 제작 콘텐츠에 한하며, 워터마크 적용 사진은 제외)
기아자동차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 내장 렌더링 이미지
기아자동차가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의 내장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절제된 젊은 고급스러움’으로 완성된 인테리어는 어떤 모습일지 지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심리스 스타일로 만든 절제되고 젊은 고급스러움
심리스 스타일을 핵심 테마로 완성한 인테리어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의 내장은 시트 재질이나 소재 등의 차별화에 중점을 뒀던 기존 방식에서 나아가 과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절제된 젊은 고급스러움’을 구현해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이를 위해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마감 처리, 젊고 역동적인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재해석했습니다.
특히 각 구성품의 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하는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핵심 테마로 필링 스페이스(Filling, Feeling Space) 콘셉트의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에는 심리스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과 공조 컨트롤러, 매끄럽게 구현된 조작 버튼, 역동적 감성을 구현한 센터 콘솔 그립바를 적용해 시각적인 고급스러움뿐 아니라 조작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손 스케치부터 시작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를 해체, 결합, 재구성하는 콜라주 방식으로 탄생한 조형은 센터 가니쉬에서 사이드 에어벤트로 연결되며 손으로 다듬어 완성한 듯한 정교함과 조형미를 자랑합니다.
차별화된 사운드 무드램프
특히 젊은 고급감으로 무장한 기아자동차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는 차별화된 사운드 무드램프를 적용해 우아하고 무게감 있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소형 SUV에 없던 감성으로 감동을 선사하다
젊은 감각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기아자동차의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SELTOS)는 기존 소형 SUV고객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감성 충만한 인테리어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젊은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디테일의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아자동차
생활에 즐거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자동차 문화를 선보입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