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실시

- 도심에서 벗어난 제주 휴양지에서 영화 같은 웨딩의 꿈 실현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 하객 100명 이상 시 오션스위트 객실, 하객 환영 음료 등 무료 제공, 4월 내 계약 시 본식 스냅 촬영 제공

2017/03/28   해비치호텔&리조트

최근 결혼식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면서 가족, 친지, 절친한 지인 등 소규모 하객만을 초대해 진행하는 작은 결혼식이 점차 늘고 있다.


또한, 이효리와 이상순, 이나영과 원빈 등 연예인들이 자연 경관이 좋은 지방에서 결혼식을 올리면서 도심에서 벗어난 특별한 웨딩 장소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하와이, 발리, 괌 등 휴양지에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지리적 접근성과 비용적인 장점이 있어 로맨틱한 휴양지 웨딩 장소로 꼽힌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배경으로 파티 같은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두 가지를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계약 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있다.


첫 번째로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어웨이 가든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비치의 가든 웨딩은 수평선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바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자수 나무, 푸른 잔디가 펼쳐진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비치의 웨딩 전문가가 신랑신부의 개성에 맞춘 가든 웨딩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하객 100명 이상 예약 시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해 제주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오션 스위트 객실과 하객을 위한 환영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인 혜택으로 결혼식 케이크와 건배제의용 샴페인, 신부 대기실 내 다과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식 후에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아라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4월 30일까지 예약 시 150만원 상당의 본식 스냅 촬영 및 사진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30명 이하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파티처럼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몰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결혼식을 위해 기본 꽃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야외 가든 웨딩 시 공간 장식도 준비해준다. 예식 전 하객을 위한 환영 음료도 제공한다. 가격은 300만원부터이다.


예약 및 문의 064-780-8351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