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채널 블로그 및 유튜브 신규 오픈

- 공식블로그, 4월부터 신규 운영 시작해 온라인 콘텐츠 허브로
- 문화, 기술, 뉴스 外 직원들이 직접 제작하는 참여형 콘텐츠 실험
- 공식유튜브, 리뉴얼 통해 독특한 재미와 정보를 담은 영상 배포

2020/04/06   현대트랜시스

현대트랜시스가 공식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 및 리뉴얼하고 대외 홍보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현대트랜시스는 ‘사람’, ‘문화’, ‘기술’,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현대트랜시스 공식블로그 ‘하이 현대트랜시스’(https://blog.hyundai-transys.c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식블로그는 내부 공모를 통해 자발적으로 활동 신청을 한 T.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고 기획하고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현대트랜시스의 브랜드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유튜브 ‘주간채널 트랜시스’(youtube.com/c/HyundaiTransys)도 4월부터 새롭게 리뉴얼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현대트랜시스의 다양한 직무와 사람들, 기술력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시리즈를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마다 정기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현대트랜시스 홍보담당자는 “이번 디지털 채널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단순히 자동차부품을 제조하는 기업을 넘어, 젊고 크리에이티브한 직원들이 일하는 기업, 높은 R&D기술력을 갖춘 기업, 누구나 다니고 싶어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가치를 구축할 것”이라며 “이러한 채널들을 통해 일반대중들이 좀 더 현대트랜시스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정보를 알아갈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