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고객 이벤트 진행

- 해외주식 매매하면 고급 SUV 경품 기회 제공

2021/04/01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외주식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의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미국, 중국, 홍콩)를 활성화 하고,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는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선착순 5천명)에게는 투자지원금 20달러가 지급된다. 단 투자지원금은 30일 이내 미국 주식 매수자금으로만 이용가능 하다.


또 해외주식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V70(2.5 터보)’, ‘삼성 갤럭시탭S7’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거래 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 1매씩 지급하기 때문에 누적 거래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별도로 매주 20명씩 추첨해서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중국, 홍콩시장 거래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0.10%)과 75% 환전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이관하고 100만원 이상 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 또는 상품권이 지급된다.


SNS 이벤트도 현대차증권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hmcib) 및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yundai_motor_securities)에서 진행된다. 해외주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현대차증권 WM사업본부장 한 석 전무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유럽, 일본, 동남아 등 해외주식 거래 가능 국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차증권 해외주식 서비스는 계좌 개설 후 HTS(홈트레이딩시스템)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및 지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