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차증권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제휴,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롯데 멤버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주식 무료 증정

2021/11/08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이 디지털 생태계 확장에 나서기 위한 초석으로 새로운 고객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 멤버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차증권은 앞으로 롯데멤버스와 공동 프로모션 및 플랫폼 연동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 활성화, 제휴 상품 개발 등에 나서게 된다. 그리고 현재 본 허가 심의 중 인 마이데이터 사업과 관련, 추후 인가 시 롯데멤버스의 유통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그리고 제휴기념으로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계좌를 개설(주민번호 기준 최초 계좌 개설 고객 대상)하고 롯데맴버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를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하여 국내에 상장 되어있는 9개 기업의 주식 중 랜덤으로 1주를 증정한다.


현대차증권 권지홍 리테일사업부장은 “핀테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 할 예정”이라며 “향후 금융서비스 이용 전반에 걸쳐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방향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사 주식 거래나 금융상품 가입 시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쇼핑 후 적립된 엘포인트가 펀드상품 등에 자동투자되는 잔돈 투자 서비스도 함께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