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엔지니어링 김창학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위해 현대엔지니어링 김창학 사장 직접 캠페인 참여
- 전 임직원들과 어린이 교통안전 공감대 형성하고 생활 속 실천에 나설 것

2021/03/31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김창학 사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30일(화)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지(URL:
https://www.instagram.com/hyundai_hecnim/)에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표어를 든 김창학 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생활 속 교통수칙 실천을 독려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사회적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12월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을 시작으로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의 참여 아래 진행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김창학 사장은 우리자산운용 최영권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우마르 하디(Umar Hadi) 주한인도네시아 대사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김창학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인 어린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 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현대엔지니어링 전 임직원들도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생활 속에서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