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해비치 제주 투숙객 대상 'G70 체험 서비스' 실시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G70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 시작

2019/07/22   해비치호텔&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제네시스와 함께 7월 22일부터 1년간 해비치 투숙객을 대상으로 투숙 기간 중 1박 2일 동안 G70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G70 체험 서비스’는 최상위 트림에 모든 옵션이 장착된 G70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용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차량 운영은 ‘퍼시픽 렌터카’와 제휴해 운영한다. 본 체험 서비스는 해비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해비치는 차량 단기 렌트 및 부가적인 전용 주차 공간 제공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숙박 이상의 한 차원 높은 고객 편의와 만족을 기대하며, 현대차는 차량 경험이 없던 고객들에게 차량 성능의 우수함을 알리고, 풀옵션이 장착된 차량을 제공해 단순 이동 수단 이상의 가치를 제공코자 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제주도에는 해안 도로, 한라산 중턱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코스들이 많다. 제네시스의 중형 스포츠 세단 G70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만드는 것은 해비치 투숙객만의 혜택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www.haevichi.com)와 제네시스 홈페이지 (www.genes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100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