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캠프닉 패키지’ 출시

- SUV 차량 및 캠핑 용품 대여와 호캉스 혜택이 제공되는 2박 패키지

2020/10/22   해비치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의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 경관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SUV 차량 및 캠핑 용품 대여와 함께 호캉스 혜택까지 담은 ‘캠프닉 패키지’를 오는 11월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름다운 제주 곳곳을 누비며 차박이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담겼다. 차박을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현대자동차의 대형 SUV ‘펠리세이드’ 또는 중형 SUV ‘싼타페’ 48시간 대여 혜택이 제공되며,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2인용 텐트 등 캠핑 용품도 대여해준다.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와 음료와 과자 등으로 구성된 테이크아웃 스낵박스 1개도 제공한다. 또한 해비치의 아웃도어 프로그램 전담 직원들의 꿀팁을 담은 캠핑 및 차박에 유용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 후에 편안하게 여독을 풀 수 있는 호캉스 혜택이 제공된다. 리조트 또는 호텔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2인 2회,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2인 1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돼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박 기준으로 76만 원대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