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두린아이 패키지’ 출시

-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

2021/04/29   해비치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5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제공된다.


두린아이는 ‘어린아이’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으로, 이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선물과 혜택이 풍성하게 담겼다.


먼저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선글라스는 호텔 내 소품숍 마리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선글라스 추가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키즈 웰컴 스낵’을 객실로 제공한다. 모드락 보드게임 3인 1시간 이용 및 놀멍 엔터테인먼트존의 게임 2인 1시간 이용, 스누피 가든 20% 할인 혜택 등도 담겨 아이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조식뷔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40만 9천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