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정통 차이니즈 레스토랑 중심, ‘보양 중식 프로모션’ 실시

- 올 여름, ‘건강한 중식’으로 원기 회복하세요!

2021/06/01   해비치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다채로운 보양 식재료로 만든 중식 요리를 선보이는 ‘보양 중식 프로모션’을 오는 8월말까지 실시한다.


‘보양 중식 프로모션’의 메뉴로는 6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상탕 육수를 사용한 ‘보양 중식 냉면’과 소힘줄(스지) 부위로 만든 ‘스지 볶음’, 육해공 고급 식재료가 듬뿍 들어간 ‘불도장’이 준비돼있다. 


‘보양 중식 냉면’은 6시간 동안 우려낸 상탕 육수에 셰프가 직접 뽑은 자가제면을 담고 전복, 해삼, 오향장육, 해파리 등 9가지 고명을 넣어 영양은 물론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땅콩 소스가 곁들여져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만5천원이다.


‘스지 볶음’은 소의 힘줄과 주위의 근육 부위인 스지를 물에 삶고 대파, 배추, 표고버섯, 샐러리 등과 함께 강한 불에 빠르게 볶아낸 요리다. 스지가 듬뿍 들어 있어 쫀득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지에는 피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콜라겐과 영양이 풍부해 여름철 보양 별미로 즐기기 좋다. 가격은 4만2천원이다.


‘불도장은 불공을 드리던 스님도 그 냄새에 이끌려 담을 뛰어 넘었다는 데서 유래한 중국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힌다. 중심의 불도장은 소 양지와 닭발, 돼지뼈, 노계 등을 넣어 6시간 동안 푹 끓인 진한 육수에 해삼과 전복, 건관자, 송이버섯, 소 힘줄 등 풍성한 육해공의 식재료를 넣어 2시간 이상 푹 쪄 낸 요리다. 2가지의 소흥주로 맛을 내 중심 ‘불도장’만의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한편, 보양 중식 프로모션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