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롤링힐스 호텔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 도심 근교에서 즐기는 달콤한 겨울 휴양!

2021/11/25   해비치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겨울 숲 경관을 품은 호텔 내에서 달콤한 겨울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겨울철 가장 사랑받는 과일인 ‘딸기’로 만든 호주식 디저트 ‘딸기 파블로바’와 고소한 ‘호두 라테’ 2잔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라운지나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겨울 밤 따뜻한 낭만을 더해줄 와인 음료인 ‘뱅쇼’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레몬, 오렌지, 파인애플 등 과일 조각 및 시나몬 스틱, 팔각 향신료 등으로 구성된 ‘뱅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겨울 정원을 바라보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음식과 오픈 키친에서 제공되는 라이브 요리로 즐거움을 줄 조식 뷔페 2인 이용도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 2천원부터다.


한편,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50 여 종의 나무와 식물로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과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고요한 겨울 풍경과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즐기기 좋다.


예약 문의: 031-268-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