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스마트금융센터 10년 연속 콜센터부문 우수기업 선정

- 스마트금융센터,한국능률협회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 10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2019/05/08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용배 사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란 10년이상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게 주어지는 자격으로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2010년~2019년까지 10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인증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으로 매년 국내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하고 우수 콜센터에 한해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이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차증권은 수신여건, 상담태도, 맞이인사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조사 대상 증권사(총 17개사) 中 업계 1위를 달성, 탁월한 서비스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수준별 정기, 보수 업무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전문 QA를 통한 상담 품질 집중 관리 등 체계적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모든 직원이 전업무를 상담하는‘One Stop 서비스’를 추구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금융센터는 멘토/ 멘티제도, 팀웍 향상을 위한 워크샵, CS Day 등 직원들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따뜻한 조직문화 구축을 추구하며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조직 문화가 고객 서비스에 고스란히 반영, 증권업계 내 1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게 됐다.

 

현대차증권 Retail사업본부 한 석 본부장은 “ ‘고객만족 최우선’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세우고 이를 실천하는 현대차증권의 선봉에 스마트금융센터가 있다”며, “ ‘플레티넘 콜센터’ 인증에 걸맞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환경을 만들어  업계 최고의 스마트금융센터를 뛰어 넘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