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롤링힐스 호텔, 어린이 승마 체험 ‘홀스 라이딩 패키지’ 출시

- 패키지 이용 시 승마장 입장권, 어린이 승마 체험권과 호텔 숙박권, 조식 뷔페 등 제공

2021/09/24   해비치호텔 & 리조트

청명한 하늘 아래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가을, 귀족 스포츠라 불리는 승마를 즐기기에도 좋은 시기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레포츠로 주목받으며, 어린이 승마 체험의 인기도 커지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에 접어든 자연 속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자녀들의 승마 체험 기회도 안겨 줄 ‘홀스 라이딩 패키지(Horse Riding)’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음료 및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 승마장 입장권과 어린이 승마 체험권 1장이 제공된다. 승마 체험에는 말과의 교감 및 승마 교육 등이 포함돼 있어 처음 말타기를 경험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아울러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3인,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21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50여 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산책로가 있어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단풍과 함께 가을을 만끽하며 온전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예약 문의: 031-268-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