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롤링힐스 호텔, 딸기 수확 체험 등 아이가 체험하는 자연 ‘마이 리틀 파머’

- 이색적인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오는 3월 28일까지 선보인다.

2020/01/16   해비치호텔 & 리조트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아이와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사랑 딸기 수확체험, 동물 먹이주기, 찹쌀 와플 및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아이들이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오는 3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오감으로 자연을 체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철 딸기를 수확하며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맛 볼 수 있으며, 직접 먹이를 주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찹쌀 와플 만들기,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정원 산책하기, 모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 날 아침 피트니스 이용 및 호텔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238,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 # #

 

예약 및 문의: 031-268-1000 / www.rollinghill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