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아, ‘차량 실내 공기케어 무상서비스’ 실시

-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기아 승용 및 RV 전 차종 고객 대상 진행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차량 실내 방역 및 공기 정화로 쾌적한 환경 제공
-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 위해 다양한 서비스 지원할 것"

2021/08/30   기아

기아는 승용 및 RV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케어 무상서비스'를 기아 정비 협력사인 오토큐와 함께 실시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차량 실내 방역과 에어컨 사용이 많은 여름철을 보낸 고객들에게 실내 공기 정화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실내 공기케어 무상서비스는 친환경 성분(피톤치드)의 연무 분사로 차량 실내와 에어컨 내부의 살균 및 항균코팅이 가능한 케어포그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9월 1일(수)부터 10월 15일(금)까지 진행하며, 기아 통합 고객 앱인 ‘VIK’에서 서비스 쿠폰 다운로드 후 전국 오토큐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 9월 1일부터 서비스 쿠폰 다운로드 가능, 쿠폰 소지 고객 포함 4만 명 대상으로 진행)


기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과 여름철 에어컨 사용에 따른 실내 공기 오염으로 공기 정화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