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
오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H-ear)
현대자동차가 고객을 위해 론칭한 오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H-ear)'를 소개합니다.
2019/06/05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바로가기
HMG 저널이 제작한 기사, 사진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2018년 5월 4일 이후 제작 콘텐츠에 한하며, 워터마크 적용 사진은 제외)
자동차를 만들 때 내 의견이 반영된다면 어떨까요? 현대자동차가 만든 대고객 오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H-ear)’가 있다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히어(H-ear)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회사에 고객이 직접 차량 관련 아이디어나 의견 등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객은 의견을 말하고 회사는 들으며 함께 자동차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자동차의 고객소통채널 히어(H-ear)인데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Q. 히어(H-ear)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히어(H-ea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패널 신청을 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의견과 아이디어를 주고 받는 공간인 랩(Lab)에 참여해 패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랩은 상품(차량, 신기술, 친환경), 고객 서비스, 정비 서비스, 판매 채널, 시장 및 트렌드, 기타 등 6개의 카테고리 내 다양한 주제로 개설되며 패널들은 이곳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Q. 회원가입과 이용하는 데 자격 조건이 있나요?
이용에 제약은 없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고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생각을 이야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Q. 히어(H-ear) 패널이 되면 어떤 활동을 하게 되나요?
자동차와 관련된 의견을 나누고 서로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고 받는 등 히어(H-ear)에서는 무엇이든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Q. 히어(H-ear) 패널 활동 혜택은 무엇인가요?
패널에게는 전용 멤버십 카드가 발급됩니다. 히어(H-ear) 활동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요. 활동 우수자 및 우수 아이디어 포상이 진행되며 이때 지급받는 멤버십 캐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죠. 패널 등급에 따라 현대자동차의 신차 구매 및 수리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패널 혜택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이용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히어(H-ear)는 시간에 제약 없이 24시간 고객의 소리를 듣는 소통의 공간입니다. 이용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온라인 기반의 대고객 오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H-ear)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기울일 예정입니다.
현대자동차
자동차를 넘어 삶의 동반자로
고객 곁에 늘 함께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